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오키나와 5성급 호텔을 소개드린 글이 있습니다.

휴양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추천글을 작성한거라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이번 글은 국제거리 관광이 목적인 숙박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휴양을 목적으로 하면서 관광을 추가한 일정이었기에 몇가지 기준에 부합해야 했습니다.

첫 번째, 대중교통으로 호텔에 도착할 수 있어야 한다.

두 번째, 국제거리까지 도보로 이동가능해야 한다.

세 번째, 4성급 이상이면 좋고, 방이 넓어야 한다.

네 번째,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다섯 번째, 렌트카업체에서 픽업이 가능해야 한다.

 

이렇게 다섯 가지 기준을 설정해 놓고 호텔을 검색해서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 추천이유

우선 오키나와에는 모노레일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나하시내까지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부나 중부로 바로 가시지 않고 나하에 머무르실 분들은 렌트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루라도 렌트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그보다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지도와 같이 나하공항 모노레일역에서 국제거리가 있는 곳까지 20여분이면 충분히 도착합니다.

 ● 구글 맵코드 : 33156221*58

오키나와 국제공항은 나하시와 인접해 있습니다. 대부분 렌트카 업체가 나하공항 근처에 있기때문에 나하에서 숙박을 하셔서 렌트카가 필요없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접근하시면 됩니다. 유이레일이라고 불리우는 모노레일을 타고 움직이시면 20여분 내에 국제거리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의 장점은 더블 역세권이라 어느 역에서 내려도 무방합니다. 아사히바시와 겐초마에역이 있는데 보시기에는 겐초마에역이 가까워 보이지만 다리를 건너야 해서 아사히바시역에서 내려서 걸어가시는게 낫습니다.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에서 국제거리까지는 약 5~10분 정도 도보가 소요됩니다. 가시는 길에 류보백화점이 있어 잠시 들려 일본만의 분위기를 느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2.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 시설

일본이라고 하면 숙소가 기본적으로 작습니다.

호텔들이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비지니스형식으로 지어져서 굉장히 좁은 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는 룸이 기본적으로 넓습니다.

관광이 목적이기에 잠을 자고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만 충분할 걸로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성수기 기준 1박당 10만원이 넘지 않는 금액이었기에 더욱 더 호감이었던듯 합니다.

 

트윈룸이었는데 침대도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특히나 일본이라고 생각했을때 룸컨디션은 깨끗함은 있었지만, 작은 룸이 고정된 인식이었는데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를 통해서 사라졌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구부터 침대까지 엄청난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 짐이 많아도, 충분히 커버 가능할 정도 입니다. 오사카 여행때는 거진 꿈도 꾸지 못한 크기의 방입니다.

 

 

 

화장실은 그냥 깔끔한 정도입니다. 그래도 일본에서 저렇게 큰 욕조가 있는 저렴한 호텔은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일본답게 비데는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 홈페이지에서 인용한 사진입니다. 조식은 특별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식사였습니다. 간결하고 적당히 먹을게 있는 정도 입니다. 일본은 편의점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 그 부분은 오키나와에도 적용됩니다. 해서 조식이 탐탁지 않으시다면 편의점 음식으로 해결하셔도 충분하실거 같습니다.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 홈페이지에서 인용한 사진입니다. 우리나라 작은 목욕탕 정도의 스파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40%할인된 금액이 적용됩니다.
밤에 외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간결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긴한데 굉장히 협소합니다. 그래서 앞서 말씀드렸듯이 국제거리에 머무르실 거라면 렌트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인계받은 렌트카 입니다. 저희는 OTS렌트카에서 차량을 대여했습니다. 왼쪽으로 운전하는게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금방 적응 됐습니다.

 

3.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 후기

앞서 말씀드린 다섯 가지 기준을 알고 계실 겁니다.

첫 번째, 대중교통으로 호텔에 도착할 수 있어야 한다.

 - 위에 첨부드린 지도를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모노레일 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부터 모노레일을 탈 수 있으니, 20분 내외로 호텔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국제거리까지 도보로 이동가능해야 한다.

 - 국제거리 바로 앞이어서 도보 이동이 충분합니다.

 - 블루아이스크림, 시청, 국제거리 입구 전부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 관광이 목적이니 어느 위치든 도보로 이동 가능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 그 기준에 너무 부합하였습니다.

세 번째, 4성급 이상이면 좋고, 방이 넓어야 한다.

 - 위 내용들에 부합하면서,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는 4성급 호텔입니다.

 - 조식 또한 맛있었고, 수영장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수영장이나 스파시설도 별도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 위에도 언급드렸지만 성수기 기준으로도 1박에 10만 내외 가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 2박 동안 관광을 목적으로 한 숙박이었기에 그렇게 많은 비용을 숙박에 투자하지 않아 추천드립니다.

다섯 번째, 렌트카업체에서 픽업이 가능해야 한다.

 - 차량을 렌트하기 위해서 렌트카 업체로 이동을 해야하는데,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는 업체 픽업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직접 벤이나 이런 걸로 해주는 건 아니고, 일본 택시를 호출해서 보내줍니다.

 - 택시는 프리우스 하이브리드였습니다. 택시기사님도 친절하시고, 택시를 타고 렌트카업체에 가서 렌트카를 받아 호텔에 맡겨놓은 짐을 픽업해서 북부로 이동했습니다.

 

지금까지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여행을 하시면서 숙박업체나 목적은 여행하시는 분의 스타일이나 계획에 맞게 설정하시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제 글은 그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내용이기에 감안하셔서 이용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안전하고 즐거운 일본 오키나와 여행이되시길 바라겠습니다!